최신정보

Microsoft는 OpenAI의 Sora가 Copilot에 이용된다고 인정

컨텐츠 정보

  • 237 조회

본문

Microsoft는 OpenAI의 Sora가 Copilot에 올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주요 내용

Microsoft는 OpenAI의 Sora가 결국 Copilot과 통합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통합을 위한 구체적인 일정은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최근 트윗 교환에서 Microsoft의 광고 및 웹 서비스 CEO인 Mikhail Parakhin은 OpenAI의 Sora가 결국 Copilot과 통합될 것이지만 시간이 좀 걸릴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이 소식은 한 사용자가 소라가 코파일럿에 올 것인지 묻는 질문에 파라킨이 "결국이지만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답한 이후 나온 것이다.


82d227c46b9644ad4b6e1a1b634820cd_1708769367_5282.png
 

Sora는 OpenAI에서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 챗봇입니다. 원하는 대로 단어 프롬프트를 자세히 입력하면 AI 모델이 60초 분량의 매우 상세한 비디오와 함께 반환됩니다. 


이 두 가지를 통합하면 잠재적으로 개발자를 위한 강력한 도구가 생성되어 작업에서 두 ​​AI 모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OpenAI는 Sora가 비디오를 단순화하는 네트워크를 사용하도록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 이 네트워크는 일반 비디오를 출발점으로 삼아 가장 중요한 부분만 유지하면서 더 작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Sora는 이러한 단순화된 비디오를 통해 학습하여 새로운 비디오를 만듭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이 통합의 기술적인 측면을 계속 연구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불과 며칠 전에 대중에게 놀림을 받았던 점을 고려하면 Sora가 Copilot에서 사용 가능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Parakhin의 트윗은 Sora가 Copilot과 통합되는 시기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의 반응은 Microsoft가 결국에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Microsoft는 #OpenAI의 #Sora가 #Copilot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