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정보

PDF 같은 파일을 PC에서 Copilot으로 직접 끌어와 분석

컨텐츠 정보

  • 175 조회

본문

 

Microsoft의 AI 기반 생산성 도우미인 Windows Copilot에는 사용자가 채팅 창 내에서 직접 파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협업을 간소화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X에서 Leopeva64 가 본 것입니다. 

이전에는 사용자가 OneDrive 또는 기타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에 저장된 파일에 대한 링크만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파일 추가" 버튼을 사용하거나 파일을 채팅 창으로 끌어다 놓아 로컬 컴퓨터에서 직접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바로 어제 우리는 이미지 컨텍스트 메뉴에서 "시각적 검색" 옵션을 클릭하면 기존 방식대로 사이드바에서 Bing 결과를 여는 대신 분석을 위해 이미지를 Copilot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잠재적 기능을 게시했습니다.

 이러한 실험은 사용자가 다양한 작업을 위해 특정 영역("원") 또는 전체 스크린샷을 Copilot에 직접 보낼 수 있는 "Copilot에 대한 원형 "  및  "Copilot에 대한 스크린샷" 기능 의 도입에 따른 것입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는 구글의  '서클 투 검색(Circle to Search)'  과 자체 '서클 투 코파일럿(Circle to Copilot)'에서 영감을 받아 '스크린샷 투 코파일럿(Screenshot to Copilot)'도 개발 중이다. 현재 개발 중인 이 기능은 표시된 요소에 대한 정보 검색을 단순화합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이메일 작성, 문서 작성, 회의 예약과 같은 작업에 대한 지원을 위해 Copilot을 사용하는 Windows 사용자의 작업 흐름과 공동 작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