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정보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러 프로 사용자를 위한 Copilot GPT 빌더 출시 시작

컨텐츠 정보

  • 190 조회

본문

주요 내용
- Microsoft는 Copilot Pro 사용자를 위해 Copilot GPT 빌더 출시를 시작했습니다.
- Copilot GPT 빌더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코딩 지식 없이도 자신만의 AI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은 단계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러 프로 사용자를 위한 Copilot GPT 빌더 출시 시작

 

Microsoft는 올해 1월에 Copilot Pro를 발표했을 때 사용자가 구독 계획에 포함된 서비스 중 하나로 자신만의 GPT를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Copilot Pro가 공개된 직후에는 출시되지 않았으며 회사에서는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제 Microsoft는 고급 기능을 갖춘 Microsoft의 챗봇을 사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을 출시하기 시작하면서 대기 기간이 끝난 것 같습니다.

 

현재 Microsoft의 검색 성장 및 배포 담당 부사장인 Michael Schechter는 X 플랫폼(이전의 Twitter)을 통해 Microsoft가 사용자에게 이 기능을 출시하기 시작했음을 간접적으로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X에 대한 Schechter의 게시물에 게시된 댓글에 따르면 특정 목적을 위해 맞춤형 Copilot을 구축하는 기능이 단계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즉, 첫날부터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Copilot GPT Builder를 통해 Microsoft가 목표로 하는 것은 코딩 지식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일반 사용자가 특정 작업에 도움이 되는 자체 AI 모델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혜택을 받으려면 한 달에 2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Copilot GPT Builder 외에도 Copilot Pro에는 다른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빠른 성능을 위해 피크 시간대에 GPT-4 Turbo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opilot Pro 사용자는 현재 이를 경험할 수 있지만 곧 모델 간 전환이 가능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pilot Pro를 구독하셨나요? 그렇다면 Copilot GPT Builder 기능을 받았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4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