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정보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곧 PC에서 로컬로 실행가능

컨텐츠 정보

  • 580 조회

본문

 

인텔은 Microsoft의 Copilot AI 서비스가 PC에서 로컬로 실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차세대 AI PC는 40 TOPS(초당 조 연산) 이상의 NPU(신경 처리 장치)가 필요할 것입니다.
현재 Copilot는 대부분의 기능을 클라우드에서 실행하지만, 로컬 컴퓨팅 기능의 추가는 성능과 프라이버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Apple M3 프로세서가 18 TOPS로 가장 빠른 NPU 속도를 제공합니다.
Qualcomm의 Snapdragon X Elite는 Copilot에 필요한 전력을 제공할 수 있는 첫 번째 프로세서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텔은 2025년에 출시될 Lunar Lake 칩셋이 현재 NPU 속도의 세 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인텔은 현재 Meteor Lake 실리콘을 사용하는 ASUS NUC Pro 기반의 AI PC 개발 키트도 발표했습니다.
Microsoft Copilot는 더 이상 미국 의회 소유의 장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LinkedIn은 TikTok 같은 세로 비디오 피드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OpenAI는 단 15초의 오디오만으로 목소리를 복제할 수 있는 새로운 음성 클로닝 엔진을 발표했습니다.
Apple의 MacBook Air M3는 사상 최저가에 도달했으며, 기타 여러 기술 거래가 있습니다.
인텔은 또한 AI 기능을 최적화하여 300가지 새로운 AI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