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정보

구글, 인기 AI 사진 편집기 '매직 에디터' 무료 사용 확대

컨텐츠 정보

  • 278 조회

본문

구글, 인기 AI 사진 편집기

 

구글이 AI 기반 사진 편집 도구 '매직 에디터'의 무료 액세스를 대폭 확대한다.

구글은 오는 5월 15일부터 거의 모든 구글 포토 사용자가 'Photo Unblur'와 'Magic Eraser'가 포함된 매직 에디터에 무료로 접근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디나 베라다 구글 포토 제품 관리 이사는 "올바른 편집 도구로 사진을 살릴 수 있다"며 이번 조치를 설명했다. 그는 지난 몇 년 간 출시된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고급 편집 도구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만 무료 버전의 경우 월 10회만 편집본을 저장할 수 있는 제한이 있다. 이를 초과하려면 구글의 유료 구독 서비스인 '구글 원(Google One)'에 가입하거나 픽셀 기기를 구매해야 한다.

구글의 이번 행보는 ChatGPT, Microsoft 등 경쟁사의 AI 제품 인기에 따른 대응으로 해석된다. 앞서 메타(Facebook 모회사)도 AI 기반 이미지 편집기 등 다양한 도구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구글은 오는 10일 개막하는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Google I/O'에서 더 많은 AI 제품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구글은 작년에 이어 신제품 스마트폰 '픽셀 8A'와 태블릿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4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