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정보

토스뱅크 AI 기술로 만든 지폐 선물 기능 출시 이벤트

컨텐츠 정보

  • 199 조회

본문

토스뱅크 “AI기술로 '나만의 지폐' 만들고 선물하세요”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나만의 지폐를 만들어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만의 지폐 만들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토스뱅크 통장이 없는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아이통장을 보유한 17세 미만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토스뱅크에서 '나만의 지폐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해 본인 휴대폰 내 사진첩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AI 지폐가 생성된다.

 

토스뱅크 통장 또는 토스뱅크 아이통장을 보유한 고객은 총 나만의 4종(1000, 5000, 10000, 50000) 지폐를 만들 수 있으며, 토스뱅크 통장이 없는 고객은 한 종류(5000) 지폐만 제작할 수 있다. 완성된 지폐 이미지는 사진첩에 저장하거나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 또는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다. 완성된 지폐 이미지는 토스뱅크에서 이벤트를 위해 제작한 것으로 지급 수단으로는 사용이 불가하다.

 

해당 기간 내에 신규로 토스뱅크 통장 또는 아이통장 개설한 고객에게는 현금 5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AI기술을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가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