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cal 일정 관리를 도와주는 AI 서비스
컨텐츠 정보
- 3,758 조회
본문
Lemcal은
전문가와 기업 모두가 달력 관리 및 예약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회의 예약 도구입니다.
노쇼를 줄이고 일정 작업을 자동화하여 사용자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Lemcal의 주요 기능 및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약 페이지 사용자 정의 : 브랜드나 개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개인화된 예약 페이지를 만듭니다.
- 다중 캘린더 통합 : Google 캘린더, Outlook 캘린더, iCloud 캘린더 등 다양한 캘린더 플랫폼과 동기화됩니다.
- 가용성 공유 : 다른 사람들이 직접 회의를 예약할 수 있도록 사용 가능한 시간 슬롯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예약 : 예약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자동 예약 규칙을 설정합니다.
- 회의 알림 및 확인 : 귀하와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자동 알림 및 확인을 보냅니다.
관련자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