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효율성

기업을 위한 영수증 관리를 쉽게 만드는 AI 서비스 WellyBox

컨텐츠 정보

  • 119 조회

본문

WellyBox는 

기업을 위해 설계된 AI 기반 영수증 관리 도구입니다. 

GPT 및 OCR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여 영수증 수집, 저장 및 정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비용 추적, 보고서 생성 및 세금 규정 준수를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llyBox의 주요 기능 및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I 기반 영수증 추적 : Gmail 및 Outlook에서 영수증을 자동으로 찾습니다.

 - 빠른 보고서 다운로드 : 모든 영수증을 즉시 zip 파일로 다운로드합니다.

 - 비용 관리 : 모든 비용을 한 곳에서 추적하고 관리합니다.


https://www.wellybox.com/


6ccfc2b6069db0adbbd8f905aa544383_1708535682_3413.pn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0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